카페 , 이벤트 , 상대원 , 프로모션 , 맛집
OFF
"뮤지컬 보며 구강건강 배워요"...'입 냄새 왕 구리구리' 온라인 공연
6월 9일 제77회 구강보건의 날 기념
등록일 2022-05-16 13:3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성남시는 제77회 구강보건의 날(6.9)을 기념해 어린이 구강건강 뮤지컬 ‘입 냄새 왕 구리구리’ 공연을 6월 7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입 냄새 왕 구리구리는 단 음식을 좋아하고 이를 잘 닦지 않는 너구리가 치카치카 할머니와 시간여행을 떠나 자신의 이를 아프게 하는 악당 블랙 맨을 물리친다는 내용이다.

 

인형극과 뮤지컬이 결합한 형태의 이 공연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까맣게 썩은 대형 치아와 칫솔, 치약을 인형 옷과 소품으로 사용하고, 레이저 영상과 조명, ‘삼삼삼’ 치카치카 노래와 춤으로 꾸며진다.

 

치아에 이로운 음식과 해로운 음식, 바른 칫솔질을 신나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관람 대상은 만 3~7세 영유아다. 

 

관람하려면 5월 27일까지 네이버폼 링크(https://naver.me/xKNkMrNk)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성남지역 내 어린이집, 유치원의 단체 관람 신청도 받는다.

 

성남시 중원구보건소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구강건강의 중요함을 자연스럽게 인지하고, 올바른 구강 관리 습관을 기를 수 있게 하려고 마련한 공연”이라고 말했다.

 

문의: 중원구보건소 건강증진과 건강증진팀 031-729-3697

3클라우드태그
프로모션
산단뉴스
입주기업 지원사업
골프회원권
관리공단
명예기자
맛집
상대원
해외여행
산단
성남
구내식당
코로나
카페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97448490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
이전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