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 , 상대원 , 맛집 , 해외여행 , 산단
OFF
아로마라인 이동현 대표, 제6대 우리식품제조협업인협회장 취임
"성남지역 식품제조업체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상생의 생태계를 구축하겠습니다."
등록일 2022-09-02 16:0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아로마라인 이동현 대표가 1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취임식을 시작으로 제6대 협회장으로서 임기 3년의 활동에 돌입한다.

 

이날 취임식에는 성명기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성남산업진흥원 류해필 원장, 성남산업진흥원 김인배 사업추진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배우 이정용의 사회로 축사 및 공로패 전달, 취임식, 단체 사진 촬영과 만찬 순으로 진행됐으며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이동현 신임 협회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성남지역 중심의 중소 식품제조업체들이 공장 현대화, 디지털화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성남지역 중심의 공동 판매로 상생할 수 있도록 협회의 역할을 강화하겠다”라며 “지난 17년간 협회가 14억 원 상당의 식품 기부를 해왔는데 앞으로 이를 더욱 활성화해 지역사회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또 “협회 회원들과 관련 단체 관계자들 모두 함께 단합하고 결의를 다지고자 오늘 이 자리를 마련했다. 앞으로 협회가 전진해나가기 위해서는 소통과 동행이 필요하다. 우리 협회가 경기도 산하의 사단법인 단체인 만큼, 협회를 중심으로 성남시에서 경기도 전체까지 성공이 이어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동현 신임 협회장은 지난 8월 10일 열린 임시총회에서 후임 협회장으로 선출됐으며 현재 성남산업단지 등기이사, 이노비즈협회 이사, 프랜차이즈협회 이사 등을 맡고 있다.

 

사단법인 우리식품제조협업인협회는 2009년 8월 19일 설립된 비영리법인 단체로, 식품 제조인이 협업 연구‧생산‧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하도록 장려하고 지원하고 있다. 또 회원사가 품목별 집적화 및 협업화를 통해 건전하고 발전적인 식품 제조 환경을 조성하여 협업 식품을 브랜드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를 기반으로 수입 대체 및 수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26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성남시청 광장에서 ‘사랑의 식품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지난 17년간 성남지역 사회복지시설에 보낸 먹거리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13억 8600만 원이다.

 

이밖에도 성남시 ‘식품안전의 날’ 행사를 주관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 활동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사단법인 우리식품제조협업인협회

주소 :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457번길 8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206-1호

전화 : 031-623-8628

 

 

<저작권자 ⓒ성남에산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정 기자

관리공단 소식
산단 소식
지역 소식
함께하는 사회
산단맛집
이벤트
3클라우드태그
추석선물
플리마켓
수해
함께하는사회
성흥티에스
밥플러스
한스스토리
제이컬러이미지
우리식품협회
해외여행
골프
구내식당
카페
코로나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65133295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
이전
다음
>>